조사분야 및 사례

    처음서베이는 다양한 설문조사를 수행하고 현재까지 진행한 설문조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Needs에 맞는 조사 방법을 제안 해 드립니다.
    또한 장기간의 Know-how를 통하여 고객이 제시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조사시스템을 제공하여 기존 설문시스템과는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상위직 평가
      공공기관이나 회사내 상위에 계신 임원을 평가하는 제도로 임원분들이 정상적으로 경영 및 사내제도등에 대하여 바른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하위직원들에게 평가를 받는 제도입니다.

      상위직 평가는 임원들의 평가뿐아니라 향후 조직이 바른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하는 평가입니다.
      자세히 보기
    • 만족도조사
      만족도 설문조사는 내외부 고객이 조사 항목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 하는지를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합니다. ​공공기관에서는 성과평가의 지표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에 대한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기업에서는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위한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자세히 보기
    • 수요조사
      평가자들이 어떠한 생각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이를 통해서 개선사항을 확인하고 고쳐나가기 위해서 필요한 설문조사입니다.

      채용 설문, 신입사원 설문, 교육 피드백 설문, 성과평가 설문, 참여 현황 설문, 퇴직 설문 등으로 다양합니다.
      자세히 보기
    • 모니터링평가
      오프라인 매장 및 숙박업소, 오프라인으로 평가를 해야 하는 상가등 평가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특정장소를 평가할때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해당매장을 평가할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각 매장의 평가는 온라인을통하여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결과가 수집됩니다.
      자세히 보기
    • 온라인투표
      인터넷 및 온라인에서 접속 가능한 기기를 통하여 유권자가 장소의 구애없이 전자투표시스템을 통해 대표선출이나 찬반투표, 안건선거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온라인투표를 통하여 아마트 동대표 선거, 협회회장선거, 대학회장, 아파트재건축이름 투표등 다양한 방식의 온라인 투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설문 데이터 입력 서비스
      공공기관이나 사내 정책으로 불가피하게 오프라인 설문을 진행 하는 경우 설문종료 후 통계 및 데이터화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처음서베이에서는 오프라인으로 응답한 설문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데이터화 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도 진행이 가능하며 담당자의 불편한 업무를 대신 진행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