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 서비스 평가를 위해 자문위원들에게 만족도조사를 실시.
- 문자, 이메일 배포를 통하여 설문 응답 후 참여자에게 답례품으로 기프티콘 발송
- 자문위원 대상자 정보를 매칭하여 자동으로 응답자에 대한 정보 저장
-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매년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
만족도 설문조사는 내외부 고객이 조사 항목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 하는지를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합니다.
공공기관에서는 성과평가의 지표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에 대한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기업에서는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위한 목적으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