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분야 및 사례

    만족도조사

    만족도 설문조사는 내외부 고객이 조사 항목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 하는지를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합니다.​
    ​공공기관에서는 성과평가의 지표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에 대한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기업에서는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위한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좌우로 페이지를 넘겨서 내용을 확인하세요.

    주요이슈 및 수행 내역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 서비스 평가를 위해 자문위원들에게 만족도조사를 실시.
    • 문자, 이메일 배포를 통하여 설문 응답 후 참여자에게 답례품으로 기프티콘 발송
    • 자문위원 대상자 정보를 매칭하여 자동으로 응답자에 대한 정보 저장
    •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매년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
    • 안내문
    • 온라인 설문지
    • 임원진 보고서
    공간정보산업진흥원
    • 홈페이지 사용자 대상으로 설문조사 진행
    • 문자,이메일,홈페이지 배너를 통한 설문진행. 완료 후 응답자에게 기프티콘 발송.
    •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사이트 개선
    •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간 매년 조사를 수행.
    • 안내문
    • 온라인 설문지
    • 설문참여